야 동 Secrets

그녀의 보지속살을 그대로 입안가득 빨아당기자 그녀는 외마디 비명과 함께..몸을 뒤로 저쳤다..

엄마는 허리를 돌려 내 머리를 한번 쓰다듬어 주셨다. 나는 손을 돌려 엄마 젖을 만졌다. 슬립위로 브래지어까지 겹쳐 엄마 젖꼭지를 찾을 수 없었다. 나는 슬립 자락을 걷어올려 안으로 양손을 밀어 넣었다.

어디 다녀오는지 화장을 약간 한듯했고... 그녀의 브라우스 사이 연두색 브래지어가 선명히 보였다....

그뒤로 나는 학교에서 보던 시험 때문에 엄마에게 "그 것"을 해달라고 부탁할 수가 없었다.

나는 끈끈한 정액의 느낌이 싫어 화장실로 가서 아까 엄마처럼 휴지를 뜯어 자지를 닦았다. 조금씩 쥐어 짜내자 약간더 정액이 나왔고 아직도 벌겋게 껄떡거리는 자지는 쉽게 수그러지지

나의 손을 제지하던 그녀의 손에도 힘이 풀려 거의 형식적으로 나의 손을 잡고 잇는 형국이 되었다.

나일 강의 죽음

이제 그녀의 말이 변화되고 있었다. 넣어주세요가 아닌 박아달라는.. 절정의 욕구가 그녀를 변화시키는듯 .. 난 이제 다시 그녀를 눕히고..두 다리를 벌려 높이 들게 한 후 그 상태로 깊숙히 끝까지 다 집어 넣었다. 귀두가 힘차게 다시 그 구멍을 벌리며 들어서자.

처음에는 그녀의 얼굴이 보이지 않았으나 조금 지나자 그녀의 표정을 볼수가 있었고.... 그녀는 괴로운듯 얼굴을 찡그리면서도 입에서는 알수없는 소리를 내 지르고 있었다.

조금씩 자지를 좌우로 밀어가며 느낌을 즐겼다. 달그락 거리는 그릇 소리가 이어지는 동안 내 모든 육감은 하늘 끝 천상의 기쁨을 맛보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조금씩 몸을 움직이는 동안 손이 내려가 엄마 팬티 위에 걸렸다.

. 그녀는 이제 날 받아들이는 자세로..날 끌어 안아 내 어깨를 받쳐주고 내 물건이 잘 들어설 수 있도록..엉덩이를 조절하고 있었다. xvd19 이제 화합한 섹스를 통해 그녀와 나는 오랫동안 회포를 푸는 듯 한참동안 펌프질을 해 대고..그녀는 있는소리 없는소리와 함께.. 절정의 순간을 아까워하는듯 날 끌어안고..깊은 시름에 잠기는 것 같았다.

어제 무엇을 했나 하는 생각이 문득 들었다. 이불에서  몸을 일으키니 몸에 아무것도 걸치고 있지 않았다. 그제서야 엄마와...

그녀에게서 나온 외마디 비명... 강하게 밀어 넣었지만... 들어가는 느낌보다는... 막혀서 좆이 아프다는 느낌만이 전해왔다..

농담같은 핀잔을 듣고 밥상앞에 앉았지만 옷을 입을까 밥을 먹을까를 결정 못하고 주저주저 하고 있었다. 엄마는 아무렇지 않게 밥상앞에 앉더니 수저를 들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